불기2555년
 
 


▒  알/립/니/다/
[08-28] 세월은 기다려주지 않습니다
[07-27] 18년 우란분절 백중기도 안내문
[06-25] 자비송
[05-29] 신도님들과 저녁 공양 잘 했습니다

주지스님 인사말
보천사 소개
석조여래좌상 소개
오시는 길
보천사 소식
 

  ▒ 현재위치 : Home 보천사 소개 주지스님 인사말
    

 

 

 

 

 

 

 

 

 


안녕하세요.
제가 이곳 보천사(寶泉寺)와 함께 인연을 맺은지도 어느덧 20년 가까운 세월이 흘렀습니다.
경에 말하길 옷깃만 스쳐도 다생의 인연이라 하였습니다. 하물며 보천사와 이곳을 방문해 주시는 신도님들과의 인연은 말하여 무엇하겠습니까.
항상 법우님과 신도님과의 인연에 허리숙여 감사드릴 뿐입니다.

세월도 변하는 것이어서 저희 보천사에도 이제 홈페이지가 생겼습니다.
부처님 말씀에 나와 세상은 불이(不二)라 하였습니다. 요즘과 같은 정보의 시대에 이 말은 참으로 맞는 말이라 하겠습니다.
자신을 바로봄으로써 세상과 가까워지는 것이 불자의 도리이지만 밖을 살피며 새로운 인연을 기다리는 것 또한 불자의 할일이 아닌가 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인연과 인연사이에 온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마음이 담긴 교류도 가능하리라 봅니다.
나아가 바라는 것이 있다면 우리 보천사의 도량에서 많은 법우님과 신도님들을 직접 뵈올수 있었으면 하는 것입니다.
많은 것을 대접해 드리지는 못하지만 향긋한 차향속에서 소박한 정을 나누어 드릴 수는 있습니다.

늘 건강하시며 하시는 일마다 모두 원만히 성취하시고 부처님의 자비 광명이 가득하시길 불전에 기도드립니다.

      
보천사 주지 법진 합장


회 원 가 입     자 유 게 시 판     오 시 는 길     메 일
경 북   구 미 시   해 평 면   해 평 리   5 2 5 - 1 번 지             ☏ : 0 5 4 ) 4 7 4 - 3 5 9 2

Copyright(C) 2002 Bocheonsa . com All right reserved  
Made by Seonghwan. Kim  


Home